0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답변드립니다.
작성자 심재명 (ip:)
  • 평점 0점  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~ 베루스입니다.
고객님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고객님 결제취소도 가능하고 상품 재발송도 가능합니다.
고객님께서 구매해주신 상품이 두가지 인데 어떤상품이 터치가 안되는건지 주문번호/성함/기종명/하자내용/원하시는처리내용 으로 글다시한번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해드리겠습니다. 다시한번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.

주문번호가 안나오네요 19년 3월12일 s8, 노트8 퍼스트 글래스 풀커버 강와유리입니다. s8, 노트8 둘다 터치가 잘 안되서 어머니와 아내가 많이 불편해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방안을 알려주시고 안되면 환불처리 부탁드려요

인터넷에서 나름 찾아봤는데 *#2669#인가 눌러서 설치하는것도 해본상태입니다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