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가입 로그인


고객센터

제목

취소/교환/반품 자주 묻는 질문

작성자 VERUS(ip:)

작성일 2022-12-26

조회 680

내용

Q. 취소 가능한가요?


A. 상품 준비중 상태일 경우 구매내역에서 취소요청 접수 넣어주시면 되시며, 배송준비중 및 배송중으로 이미 택배사 송장이관 처리가 진행되었을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.


* 결제 수단에 따라 최종환불까지 2~3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


 

Q. 배송 전 상품 변경 가능한가요?


A. 상품 준비중 상태일 경우 고객센터 측으로 운영시간 내 문의 주시면 변경가능하시며, 배송준비중 및 배송중으로 이미 택배사 송장이관 처리가 진행되었을 경우 변경이 불가합니다.


*오후2시 이후 주문건의 경우 익일 발송 진행되기에 취소 후 재구매 가능하신 점 안내드립니다.





 

Q. 교환신청 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?


A. 단순변심의 경우, 회수품 입고 확인 후 새 제품 발송 진행되며 택배사 수거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
제품 파손 및 불량의 경우, 온라인 채팅상담으로 현상 확인할 수 있는 사진첨부 주시면 확인 후 보다 신속하고 원활하게 절차 진행 가능합니다.





 

Q. 상품 불량인데 교환되나요?


A. 불량이라고 판단되실 경우, 원활한 상담진행 및 현상확인을 위해 주문자 성함과 주문번호 및 현상이 나타나는 사진첨부 부탁드리겠으며, 확인 후 신속한 절차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


 

Q. 수거품은 문 앞에 두면 되나요?


A. 반품/교환 절차 진행 시, 회수 진행으로 가지고계신 상품은 저희 베루스 측 계약된 택배사 통해 자동수거 접수 진행됩니다.


수거 기사님 방문 시 원활한 수거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문 앞에 제품 포장 조치 바랍니다.





 

Q. 반품/교환 배송비 얼마인가요?


A. 단순변심 등 고객사유 시 5,000원 부담되시며 반품요청서에서 추가결제 및 환불금에서 차감 선택 가능하십니다.


판매자에게 직접 송금 및 미선택의 경우 베루스 측 계좌로 송금해주셔야 하시기에 별도 추가안내 드리는 점 참고바랍니다.


첨부파일


맨위로